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약관의승낙
조이애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이애드는 귀하가 본 약관 (이하”약관”이라 한다)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조이애드의 서비스 제공 행위와
귀하의 서비스 이용 행위는 본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소비자 보호법, 프로그램 보호법 및 관계 규정을 준수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조이애드가 운영하는 인터넷 주문관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
의 이용에 있어 주문방법(절차)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가.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 : 조이애드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주문접수 서비스 및 주문접수에 따른 회원의
주문 정보 관리와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사이트 : 조이애드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URL은 http://www.joyad.co.kr 입니다.
(3) 회원 : 조이애드와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한 가입자를 지칭하며 또한 “이용자” 이기도 합니다.
(4) 회원번호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조이애드가 승인하여 조이애드에서 등록된 회원 개개인을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비밀번호 (password) : 회원의 본인 확인과 회원의 권익을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조이애드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조이애드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7) 해지 :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를 이용하다가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가. 조이애드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DIGITAL FILE에 의한 작업 의뢰 주문 접수 및 계약 체결
(2) 작업 주문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회원이 주문한 주문정보 관리 및 부가 서비스
(4) 기타 조이애드에서 정하는 업무
나. 조이애드는 주문 접수한 DIGITAL FILE의 오류 발생시, 또는 인쇄에 적합하지 않는 다큐멘트 접수시에 재전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 조이애드의 작업 설비 및 사업을 위한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으로 인한 경우 에는, 향후에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라. 작업주의 사항 : 조이애드 홈페이지(www.joyad.co.kr)에 있는 공지사항을 필히 준수해야 합니다.
단, 조이애드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조이애드는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계약 체결한 서비스에 기술적 사양등 변경사항이 발생하여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조이애드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조이애드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가. 조이애드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가)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조이애드는 제 4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 에게 통지합니다.
다. 조이애드는 (가)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조이애드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계약

제 6조 회원 가입

가. 이용자는 조이애드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 및 회원이 소속된 사업체 정보를 기입한 후 이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나. 조이애드는 (가)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조이애드를 이용하여 주문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조이애드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조이애드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조이애드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조이애드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라. 회원은 가입시 등록한 회원정보 및 사업체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온라인에 의한 변경이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성원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가. 회원은 조이애드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조이애드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나. 조이애드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조이애드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조이애드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조 제(나)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나)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조이애드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조이애드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만 14세 미만인 자
라. 조이애드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는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가. 조이애드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조이애드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나. 조이애드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성원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주문 계약

제 9 조 작업 주문 신청
조이애드 이용자는 조이애드 웹사이트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작업 주문을 신청합니다.
가. 주문작업 의뢰 정보와 DIGITAL FILE을 일괄 접수 하는 방법
(1) 접수자명, 접수자 휴대폰 번호, 접수자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배송지역 및 운송방법은 자동으로 부여됨. 단, 운송비는 주문자 부담.
(2) 주문하고자 하는 세부 정보 입력
(3) 해당 파일(DIGITAL FILE)을 선택 (또는 전송)
(4) “등록”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접수가 완료됩니다.
나. FTP를 이용한 DIGITAL FILE 전송 후 주문 접수하는 방법
(1) 접수자명, 접수자 휴대폰번호, 접수자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배송지역 및 운송방법은 자동 으로 부여됨. 단, 운송비는 주문자 부담.
(2) 주문하고자 하는 세부 정보 입력
(3) 원고파일의 “FTP”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파일(DIGITAL FILE)을 전송
(4) “등록”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접수가 완료됩니다.

제 10 조 계약의 성립

가. 조이애드는 제9조와 같은 주문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 합니다.
(1)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오류가 있는 경우
(2) 신청내용에 대한 재화 및 용역의 대가 금액을 입금하지 않는 경우
(3) 주문한 내용이 미풍양속에 현저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된 경우 (조이애드 관리 규정에 의함)
(4) 기타 주문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와 인쇄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데이터 또는 미완성분 포함.
나. 조이애드의 승낙이 제12조(가,나)의 수신확인통지나 게시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4 장 대금결제 및 수신확인 통지

제 11 조 입금 방법

조이애드에 작업 주문한 정보를 전송한 후 대금 입금방법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이애드에서 지정한 은행의 결제 계좌로 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2 조 수신확인통지

가. 조이애드는 작업 주문정보를 접수한 후 오류가 발생되지 않았음을 확인한 후, 가입시 등록한 전자메일 주소로 접수확인을 통지합니다.
나. 또한 접수시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를 부여하므로 직접 이용자가 주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통신상 문제가 발생하여 전자메일로 수신하지 못했을 경우에 대해서는 조이애드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5 장 배 송

제 13 조 배송방법
조이애드에서는 작업 주문 접수시 의뢰한 배송 방법에 의하여 주문품을 회원에게 배송합니다.
가. 배송방법 및 기간
(1) 작업 주문 접수시 통지한 방법에 의함
(2) 배송비는 전액 주문자가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직접배송을 원하는 경우 배송비는 조이애드에서 지정한 은행의 결제계좌로 사전에 입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6 장 조이애드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 14 조 이용자의 행동규범

가.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차명, 비실명 등)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조이애드는 이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습니다.
나. 귀하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귀하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조이애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다. 조이애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들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회원간의 제공 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할 수 없으며,
이용자는 이에 대해 어떠한 이의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조이애드는 이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라. 본 사이트가 제공하는 공고, 게시판 기능에 대해 회원은 이에 적절한 메시지와 내용을 전송하고 받는 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동의합니다.
본 사이트에 게시된 게시물을 타 사이트에 조이애드의 허락없이 무단으로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마. 회원은 자발적으로 혹은 법의 시행에 따른 것일지라도 사전에 조이애드의 서면 동의 없이 전체 혹은 부분적으로도 이 계약을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의무를 대행시킬 수 없습니다.
조이애드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사용자에 의해 이루어진 의도적인 이전, 양도 혹은 대행은 무효이며, 어떤 강제력이나 효력도 없습니다.
바. 귀하는 다음사항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1) 본 사이트의 회원으로 참여함에 있어서, 모든 적용 가능한 지방법, 국가법, 국제법을 준수합 니다.
(2) 다른 회원들의 조이애드 사이트 사용이나 권리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3) 본 사이트와 이에 연결된 서버 혹은 네트워크에 허가 받지않은 접속 또는 방해하거나 혼란시 키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4) 조이애드에서 공고하는 모든 요구, 정책, 절차 그리고 규제에 따릅니다.
(5) 이 계약을 맺는 것이 제 3자에 대한 계약을 위반하는 것이 아닙니다.
(6)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 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7) 타인의 ID(회원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 다.
(8) 본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등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9) 조이애드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여론조사,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및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를 하지 않습니다.
(10)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또는 이용하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 (11) 다른 회원에 의해 게시된 게시물 중 법적으로 배포될 수 없다는 것을 알거나 혹은 알아야 하는 것이 타당한 것은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12) 어떠한 경우에도 조이애드는 이 계약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간접적, 우발적, 필연적, 특별한 또는 본보기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회원은 조이애드 혹은 그 고용인, 대표에게 어떠한 손실, 피해, 소송, 판결 및 비용에 대한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제 15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가. 귀하가 본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귀하의 ID와 Password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나. 귀하가 귀하의 ID와 Password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조이애드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다. 귀하는 본 서비스의 매 사용 종료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하여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 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에 의하여 귀하에게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는 조이애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6조 회사의 개인 정보 정책

귀하에 관한 정보는 다음과 같이 수집, 사용, 관리 , 보호됩니다.
가. 개인정보의 수집
(1) 조이애드는 귀하의 본 서비스 가입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주문거래와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과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각종 이벤트 참가와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광고나 경품
의 취득을 위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 등으로 귀하에 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2) 조이애드는 등록뿐만 아니라 본 사이트 사용자의 IP주소와 사용하는 PC의 ID에 해당하는 쿠키를 하여 정보를 모으고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와 사용자의 PC가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사용자의 PC에 저장하게 되는 작은 데이터 꾸러미입니다.
쿠키는 실행이 불가능한 작은 데이터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사용
(1) 수집된 가입자의 성명,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회원 관리를 위하여, 사업체 상호, 전화번호,주소, 사업자번호는 주문 접수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사용됩니다.
(2) 조이애드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한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귀하가 조이애드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 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귀하가 원할 경우 개인정보 관리자에게 문의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 개인정보의 관리
(1) 귀하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본 사이트의 개인정보변경 메뉴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정보 중 불필요 하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변경/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관리에 관한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전화로 개인 정보 관리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보호
(1) 귀하의 개인정보는 오직 귀하만이 접속할 수 있으며, 전적으로 귀하의 ID와 Password에 의하여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느 누구에게도 귀하의 ID와 Password를 알려주어서
는 아니 되며, 작업종료 시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 주시고, 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타인과 컴퓨터를 공유하는 인터넷 카페나 도서관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귀하의 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입니다.)
마. 기타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사항
(1) 게시판이나 ,E-MAIL , 채팅 등 온라인상에서 귀하가 자발적으로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들이 수집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개적인 공간에서 게재되는 개인정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을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조이애드는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발생
결과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가. 귀하는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조이애드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해 조이애드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제 18조 광고 및 통계자료

가. 조이애드는 본 서비스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 있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는 통계조사자료의 근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 조이애드에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 여야 할 경우 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전의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귀하가 고지
내용을 인지 하지 못한데 대하여 조이애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피치 못할 사정이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될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조이애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다. 조이애드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전(나)항을 적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라. 조이애드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귀하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마. 조이애드는 본 서비스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가입자 및 장기간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1주일 간의 통지 기간 후 임의로 서비스 사용중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조이애드는
위 가입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위 가입자가 게시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가. 조이애드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조이애드는 귀하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조이애드는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조이애드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고객의 사유(단순변심,컴플레인,고객불만족 등)에 의한 계약해지 시 선입금 또는 마일리지 등의 기타 포인트로 적립된 금액은 현금으로 환불 되지 않으며 제품작업으로만 정산될 수 있습니다..

제20조 약관의 변경

조이애드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후 최초 접속시 변경 사항을 초기화면에 보이고 동의하는 단추를 클릭하여 새로운 약관에 동의하도록 할 것입니다.
가입자가 변경 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가입자는 본인의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21조 관할 법원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 지방법원 본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별도 주의 사항★

비코팅명함의 경우 뒷면 번짐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코팅명함으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명함의 경우는 1~2mm, 스티커의 경우는 2~3mm정도 재단 에러가 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사이즈를 요하는 제품은 반드시 도무송으로 접수해야 합니다.
스티커의 뒷면 반칼은 고객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가로와 세로 사이즈 중 하나가 5cm이하의 경우는 뒷면에 반칼이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독판의 경우는 반드시 색견본용 교정지를 첨부하시고 그렇지 않을 경우 컬러가 다르게 나올 수 있음을 참고 하십시오.
고객의 요청에 의해 조이애드 직원이 데이터를 교정해 드릴 경우, 작업결과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의 실수로 인한 누락 및 각종에러(인쇄, 재단, 코팅, 출력 등)에 대해서는 재작업을 해 드립니다.
출고시 반드시 작업물을 확인하시고, 인쇄불량 등으로 재작업을 요청할 경우 작업물은 반드 시 반납하셔야 하며, 원접수 Data로 재작업됨으로 별도의 화일을 보내시면 안됩니다.
고객께서는 수정이나 변경이 필요없는 완전한 데이터만을 주문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대로 작업하지 않은 데이타의 오류로 인한 인쇄불량에 대하여 조이애드는 절대로 책임 지지 않습니다.
인쇄물 출고후 5일이 지나도 찾아가지 않는 제품은 폐기될 수 있으며, 에러처리 및 환불건은 물건 출고 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
명함 뒷면이 먹으로 나오길 원하시면 뒷면 데이터를 먹으로 보내야 합니다. 칼라로 보내실 경우 양면(5도)이 양칼(8도)로 나올 수 있습니다.
인쇄물 정매를 원하실 경우는 종이를 더 주문해야 합니다. (10% 미만의 수량부족은 인쇄 공정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이애드에서 출고후 배송중에 관련한 문제는 당사에서 책임이 없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